[아시안컵]하루 새 뒤집어진 말레이 언론…김판곤 "어제는 비난, 오늘은 칭찬"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텔레그램 링크
스포츠중계 링크
speed10

365티비 영화/드라마 안내

365티비에서 영화/드라마 메뉴는 정회원부터 메뉴가 보입니다.

정회원이 되는방법 

가입전이나 가입하고서는 일반회원입니다. 정회원은 관리자가 등업해드려야 정회원이 가능합니다. 정회원 조건은 365티비에서 추천하는 제휴사 이용을 인증해주시면 가능합니다.

포인트획득 방법

포인트 획득은 가입시 주어지는 30000포인트와 게시판 글쓸 때 1000포인트씩 주어집니다. (댓글달면 100포인트)/하루 댓글은 3회 이상 작성이 안됩니다. 

차후 온라인홀덤은 스타벅스 커피쿠폰 10장으로 포인트 100만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으며, 포인트 반납 10만 포인트가 스타벅스 커피쿠폰 1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만포인트 = 커피쿠폰1장 )

[아시안컵]하루 새 뒤집어진 말레이 언론…김판곤 "어제는 비난, 오늘은 칭찬"

365관리자 0 125 0 0

 


"어제는 나를 비난하더니 오늘은 칭찬한다."

'최약체' 말레이시아를 이끌며 아시안컵 3차전에서 한국과 극적인 무승부를 거둔 김판곤 감독이 경기 직후 25일 기자회견에서 쓴소리를 날렸다.

경기 후 말레이시아 언론의 태도는 하루만에 180도 변했다.

한국과의 경기 전날인 24일 기자회견에서 말레이시아 언론은 아시안컵 부진과 관련해 김판곤 감독에게 날 선 질문을 던졌다.

"감독직을 계속 유지할 수 있겠느냐", "지금까지 득점이 없었다" 등의 비판 섞인 질문이 쏟아졌다.

말레이시아는 2차전까지 두 경기에서 모두 무득점으로 패하며 16강 탈락이 확정됐다.

한국을 상대하기 전에 이미 16강 진출에 실패한 셈이다.

기자들의 질문에 김판곤 감독은 "2년 동안 최고의 결과를 보여줬다"며 "43년 만에 말레이시아를 아시안컵 본선으로 이끌었다"고 말했다.

이어 "왜 우리가 내일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느냐"며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고 했다.

한국전 직후 기자회견에서 말레이시아 기자가 하프타임 때 선수들에게 어떤 동기부여를 했는지 묻자 김판곤 감독은 "어제는 나를 비난하더니 오늘은 칭찬한다"고 말했다.

김 감독은 "우리는 가족과 같다"며 "선수들의 의욕을 극대화하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고 덧붙였다.

한국과 무승부를 거둔 것과 관련해서는 "환상적인 결과"라며 선수들을 독려했다.

한국은 25일 3차전에서 말레이시아의 거센 전방 압박에 졸전을 벌이며 3-3으로 비겼다.

, , ,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