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적장도 인정한다’ 삼성생명의 현재와 미래, 이해란의 성장세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텔레그램 링크
스포츠중계 링크
speed10

365티비 영화/드라마 안내

365티비에서 영화/드라마 메뉴는 정회원부터 메뉴가 보입니다.

정회원이 되는방법 

가입전이나 가입하고서는 일반회원입니다. 정회원은 관리자가 등업해드려야 정회원이 가능합니다. 정회원 조건은 365티비에서 추천하는 제휴사 이용을 인증해주시면 가능합니다.

포인트획득 방법

포인트 획득은 가입시 주어지는 30000포인트와 게시판 글쓸 때 1000포인트씩 주어집니다. (댓글달면 100포인트)/하루 댓글은 3회 이상 작성이 안됩니다. 

차후 온라인홀덤은 스타벅스 커피쿠폰 10장으로 포인트 100만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으며, 포인트 반납 10만 포인트가 스타벅스 커피쿠폰 1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만포인트 = 커피쿠폰1장 )

[농구]‘적장도 인정한다’ 삼성생명의 현재와 미래, 이해란의 성장세

365관리자 0 131 0 0

 


삼성생명 이해란의 성장세는 우리은행 위성우 감독도 눈여겨볼 정도다.

용인 삼성생명은 9승 11패, 3위로 4라운드를 마쳤다. 4위 부천 하나원큐와의 승차가 2경기 차로 크지 않지만, 플레이오프 진출이 어렵지 않아 보인다. 시즌 전 부상자들이 차례로 복귀하며 완전체가 돌아올 것이라는 기대가 컸다. 그러나 부상자들이 경기력을 회복하는 시간, 또 다른 부상자가 나오는 등 우여곡절을 견뎌야 했다.

시즌 초부터 삼성생명은 팀의 중심인 배혜윤이 무릎 부상으로 자리를 비우는 등 관리가 필요한 상황이라 이 빈자리를 채울 사람이 필요했다. 이에 가장 중요한 퍼즐은 이해란이었다.

올 시즌 이해란은 평균 32분 7초를 뛰며 14.1점 6.7리바운드 1.0어시스트를 기록 중이다. 커리어하이 기록이다. 지난 시즌은 24분 16초(9.0점 6.7리바운드 0.8어시스트), 데뷔 시즌은 16분 31초(5.7점 3.0리바운드 0.7어시스트)를 뛰었다. 기록 대부분이 우상향 곡선을 그리고 있다.

물론 이해란이 아직 배혜윤의 빈자리를 완전히 채우지 못한다. 그러나 이해란이 있기에 부상자로 골머리를 앓는 삼성생명이 흔들리지 않고 3위에 머무를 수 있었다. 삼성생명 임근배 감독은 이해란이 더 성장해야 한다 말하면서도 칭찬의 한마디를 남기고, 상대 에이스 수비를 맡기며 믿음을 드러낸다. 

이해란의 성장세는 적장도 눈여겨볼 정도다. 우리은행 위성우 감독은 “하드웨어가 워낙 좋다. 임근배 감독님이 (이)해란이에게 옵션을 많이 주는 것 같다. 볼 핸들러로서 기회를 많이 준다. 외곽슛 비중이 늘어나는 것은 바람직하다고 본다. 자기한테 큰 무기가 될 수 있다. 슛이 있으면 한 스텝을 더 붙어야 한다. 그걸 제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선수다. 대표팀에 다녀와서 이해란과 진안이 늘었다”라고 이야기했다.

매 시즌 성장하는 이해란은 삼성생명의 현재이자 미래다. 그의 다음이 더 기대되는 이유다. 

, , ,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