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결과보기

제휴배너는 몇개가 좋은가?(참여포인트1000)

포인트 랭킹
경험치 랭킹

[WBC] 사이판서 웃음 찾은 김도영 !!!

컨텐츠 정보

본문

김도영, 안현민과 절친되고, 선배들한테 많이 배웠다


KIA의 김도영은 2025시즌 햄스트링만 세번을 다쳤다. 2025시즌이 끝날 때만 해도 김도영이 WBC 국가대표팀에 합류할 것을 장담하긴 쉽지 않았다. 하지만 김도영은 대표팀의 1차 사이판 캠프에 완벽한 몸 상태를 갖추고 나타났다. 그리고 사이판 캠프를 마치고 귀국한 김도영은감독님이 내 페이스가 좋다고 말씀해주신 것을 기사로 접했다. 감독님께서 믿음을 주셔서 매우 감사했다고 말했다. 사이판 훈련을되게 행복했던 캠프라고 표현한 김도영은 “선배님들께 진짜 많이 배웠다. 직접 여쭤본 것도 있었고 보면서 배우는 것도 있었다 고 말했다. 동갑내기 안현민에 대해서는연락만 주고받는 사이였는데 캠프를 통해 많이 가까워졌다. 이 선수가 왜 작년에 좋은 기록을 냈는지를 알 수 있었다. 앞으로도 계속 더 친해지고 싶다고 했다. 한편 김하성과 송성문이 부상으로 대표팀에서 이탈한 것은 아쉬움으로 남았다. 이에 김도영은 “두 선배의 빈자리까지 저희가 잘 준비해서 공백을 메울 수 있도록 진짜 준비를 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관련자료

댓글 2
profile_image

발야구님의 댓글

[1/23 스포츠 헤드라인]
[KBO] 한화 전훈 D-day / 스프링캠프 명단에 손아섭은 없었다!!
[KBO] 힘 세진 호랑이 불펜 / 조상우·김범수·홍건희 합류!!
[WBC] 구단 허락 떨어졌다 / 이정후, WBC 출전 확정!!
[MLB] 추신수, MLB 명예의 전당 투표서 3표 / 벨트란·존스 입성!!
[MLB] 이정후, LA공항서 서류 문제로 일시 구금됐다가 풀려나!!
[월드컵] 홍명보호, 3월 평가전 상대 오스트리아 /유럽팀 상대 모의고사!!
[해외축구] 뮌헨, 김민재 퇴장에도 위니옹 2-0 완파하고 UCL 16강 직행!!
[해외축구] 이강인, 아틀레티코가 영입 원하지만 PSG 잔류 선언!!
[테니스] 랭킹 1위 알카라스, 3회전 진출하며 호주오픈 첫우승 노린다!!
자유게시판
RSS
제목
이름
고화질 스포츠중계 보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