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결과보기

있으면 좋은 메뉴는?(참여포인트1000)

경험치 랭킹

[WBC] 차·포·마·상 다 떼고 뭘로 야구하나?

컨텐츠 정보

본문

국대 마운드, WBC 개막 2주 남았는데 한숨만


3월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을 코앞에 둔류지현호에 또다시 비보가 날아들었다. 이번엔 뒷문을 책임져 줄 것으로 철석같이 믿었던빅리거라일리 오브라이언(세인트루이스)이다. 세인트루이스 구단은 18일 홈페이지를 통해오브라이언이 15일 불펜 투구 도중 오른쪽 종아리 근육에 가벼운 이상을 느껴 투구를 중단했다고 밝혔다. 오브라이언 본인은어제보다 낫다. 길게 가지 않길 바란다며 의지를 보이고 있지만, 구단 측은 “WBC 출전이 불투명하다며 우려를 표했다. 오브라이언이 누구인가. 한국계 4인방 중 한 명이자, 지난 시즌 빅리그 42경기에서 평균자책점 2.06을 기록한특급 소방수. 류지현 감독의 머릿속이 하얗게 변하고 있다. 부상 악령이 덮친 2026년의 봄, 한국 야구는 과연 이 난관을 뚫고 도쿄돔에서 웃을 수 있을까? 지금으로선 걱정과 한숨이 앞서는 것이 솔직한 심정이다


관련자료

댓글 2
profile_image

발야구님의 댓글

[2/19 동계올림픽 주요경기] 현재 한국 금1 은2 동3 합계 6개로 17위
#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 한국 여자 컬링 / 캐나다와 4강 순위 다툼
# 쇼트트랙 남자 500m / 한국 선수는 모두 예선 탈락
# 스노보드 여자 슬로프스타일 / 유승은은 12위로 최하위
profile_image

발야구님의 댓글

[2/19 스포츠 헤드라인]
[KBO] 롯데 불법 도박 / 김태형의 닥공 야구 해보지도 못하고 사라지나?
[KBO] SSG 김광현 충격 부상 이탈 / 신인 김민준이 빈자리 메울까?
[WBC] 마무리 오브라이언, 종아리 부상 의심 / 대표팀 합류 불투명!!
[MLB] 김혜성이 야마모토 상대로 홈런을 쳤다 / WBC 대활약 예고!!
[MLB] 강정호, 복서로 부활 / 100일 만에 아마추어 대회 도전 하겠다!!
[해외축구] PSG, UCL PO 1차전서 모나코에 3-2승 / 이강인 후반 교체 투입!!
[해외축구] 김민재를 잡아라 / PL 빅클럽 첼시, 토트넘 영입전 가세!!
[MLS] 손흥민 1골 3도움 / LAFC, 챔피언스컵서 에스파냐 6-1 완파!!
  * 손흥민은 후반 17분 교체 / 부앙가는 해트트릭 기록
자유게시판
RSS
제목
이름
고화질 스포츠중계 보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