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축구] 이강인·조규성까지 합류 / A매치 앞둔 홍명보호 완전체 훈련!!
컨텐츠 정보
- 26 조회
- 6 댓글
- 목록
본문
12일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에서 비공개 훈련
-
등록일 05:08
-
등록일 05:07
-
등록일 05:05
-
등록일 05:04
관련자료
댓글 6
발야구님의 댓글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이 마침내 완전체 훈련을 소화했다. 홍명보호는 12일 천안의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에서 11월 A매치 대비 훈련을 진행했다. 한국은 오는 14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볼리비아를 상대한 뒤, 1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장소를 옮겨 가나를 만난다. 이번 A매치는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개최 전년도에 열리는 마지막 일정으로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날 훈련에선이강인, 오현규, 조규성, 이한범, 설영우까지 가세해 소집 3일 만에 완전체 훈련을 진행했다. 공개로 진행된 10일, 11일 훈련과 달리 12일은 비공개로 펼쳐졌다. 포트2 수성을 위해 승리가 필요한 만큼, 볼리비아전에 맞춘 훈련을 소화했을 것으로 보인다.
Tazan님의 댓글
명보야~ 너도 일본물 먹어서 알거아냐? 일본 목표가 월드컵가 우승이래,아주 오버 같지만, 경기력이 들쑥날쑥 하는게 흠이지만, 이번 월드컵에서 가장 높이 올라갈수 있을듯, 한국목표는 16강 ? 매일 2포트니, 3포트니 신경쓰지말고, 전술 훈련, 작전 좀 짜라, 현대축구 국가별 실력들이 위로 평준화되어서, 강팀도, 약팀도, 1~2골 차이밖에 않나? 작전과 전술만 좋으면 얼마든지 이길수 있어~ 지금부터 잘 준비해라~ 부탁한다, 멋진경기하는 호랑이 ???? 팀이 보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