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결과보기

제휴배너는 몇개가 좋은가?(참여포인트1000)

포인트 랭킹
경험치 랭킹

[KBO] 폰세 떠난 올시즌 최고 외인은 누구인가?

컨텐츠 정보

본문

폰세와 MVP 경쟁하던 디아즈?


2025 KBO리그를 지배했던 폰세가 미국으로 떠나자 10개 구단 30명의 외국인 선수들이 폰세를 이을 최고 자리를 놓고 다투고 있다. 외국인 선수들의 활약은 올해도 역시 리그 판도를 뒤흔들 중대 변수 중 하나다. 각 구단 외국인 선수 중 14명의 재계약자 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얼굴은 삼성의 르윈 디아즈다. 디아즈는 지난해 50홈런을 때려내며 폰세와 MVP 경쟁을 펼쳤다. 또한 삼성의 아리엘 후라도도 경쟁자 중 한명이다. 한펀 KIA 200만달러를 투자한 제임스 네일도 경쟁 1순위에 속한다. 그밖에 LG의 요니 치리노스, 앤더스 톨허스트, 오스틴 딘 등이 경쟁에 합류 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KBO리그에 새로 영입된 많은 신인들 중에도 제2의 폰세가 나올 가능성도 있으니 관심있게 지켜보자.


관련자료

댓글 2
profile_image

발야구님의 댓글

[1/26 스포츠 헤드라인]
[KBO] KBO 리그 최다 안타 기록의 손아섭이 은퇴 기로에 서다!!
[KBO] 한화, 믿을 건 방망이 뿐! / 100억 FA 강백호 효과 터질까?
[MLB] 톱100에 아시아 선수는 오타니 포함 3명 / 한국 선수는 전멸!!
[MLB] 다르빗슈, “625억원 포기하고 은퇴한다"는 언론보도에 반박!!
[해외축구] 손흥민+카세미루 조합이 터진다 / 카세미루 행선지 1순위가 LAFC!!
[해외축구] 뮌헨, 아우크스부르크에 1-2로 리그 첫패배 / 김민재는 85분 출전!! 
[PGA 아멕스 3라운드] 김시우, 22언더파로 셰플러 제치고 단독 1위!!
[호주오픈 테니스] 랭킹1위 알카라스, 토미 폴을 3-0으로 꺾고 8강 진출!!
자유게시판
RSS
제목
이름
고화질 스포츠중계 보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