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축구] 2골 차 완승에도 찝찝 / 홍명보 "'공격 패턴 부족, 노력해야"
컨텐츠 정보
- 59 조회
- 6 댓글
- 목록
본문
2골 차 완승이지만 뒷맛이 개운하진 않다
-
등록일 10:56
-
등록일 10:48
-
등록일 05:18
-
등록일 05:06
관련자료
댓글 6
발야구님의 댓글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이 볼리비아전 부진한 경기력에 대해 "공격 패턴이 부족했다"며 아쉬워했다. 홍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14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볼리비아와의 친선경기에서 손흥민과 조규성의 연속골을 앞세워 2-0으로 승리했다. 하지만 경기 내용은 다소 아쉬웠다.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22위 한국은 76위 볼리비아를 상대로 전반 내내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홍 감독은 "상대는 훨씬 강한 팀이었다. 특히 전반전에는 상대 맨투맨 수비에 어려움이 있었다"며 "상대도 그만큼 힘이 남아있는 상태라서 우리가 완벽하게 뭘 한다는 건 불가능하다. 오늘이 그런 날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그동안 사용했던 스리백이 아닌 포백으로 포메이션을 전환하는 과정에서 부족함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홍 감독은 지난 7월부터 실험했던 스리백 대신 포백 수비를 가동했다.
Tazan님의 댓글
명보야~" 넌 ~ 뭐냐?" " 공격패턴 부족,노력해야" 넌 시력이 나쁜것야? 실력이 없는거야~ 남얘기 하듯 말하냐~ 원인 선수들이 아니라, 더 너의 텅빈 머리탓이야~ 전반전 45분 뛰는것 봐야~ 공격패턴 부족느끼냐~ 바보! 전반전 선발라인업을 그렇게 짜놓고 그게 할소리냐? 수비하게 좋게 한쪽만 공격하는 넌 참 무지하다! 명보축구 그만해라 ~ 자진사퇴하고, 집에 월드컵봐라~ 축구의 색깔이 없어, 2002년 월드컵 명예로 언제까지 살꺼냐? 이겼는데 답답한것은 내용과 과정이 안 좋다는 반증이다.미드필드 진영이 어제 꽝이었다. 명보야~ 무책임한 인터뷰 그만하고 하차해라~ 몽규와 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