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중계 365티비 ] 손흥민 진짜 케인과 다시 재회할수도... 1월은 아니지만 6월쯤엔 가능성 있어
컨텐츠 정보
- 62 조회
- 목록
본문
손흥민은 해리 케인과 재회하기 위해 토트넘을 떠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1월 이적은 힘들지만, 6월에는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되었다.
케인의 발언이 현실이 될 수 있다는 의견이 있다.
계약 상황과 이적설
영국 ‘토트넘 홋스퍼 뉴스’에 따르면, 손흥민은 바이에른 뮌헨에서 전 동료 해리 케인과의 재회를 위해 토트넘을
떠나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계약 만료까지 6개월이 남아 있는 상황에서 이적설이 다시 등장하고 있다.
손흥민의 경기력과 미래
토트넘은 손흥민의 계약을 1년 더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손흥민은 울버햄프턴과의 경기에서 충격적인 경기력을 보였고, 그의 장기적인 미래에 대한 의구심이 생기기 시작했다.
현재 손흥민은 시즌이 끝난 뒤 자유 계약(FA) 선수가 될 것이기 때문에 그의 거취에 대한 여러 추측이 예상되고 있다.
1월 이적 가능성
ESPN에 따르면, 손흥민은 1월에 이적할 수도 있는 선수로 꼽혔다.
그러나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팀의 핵심 선수를 당장 떠나보낼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전했다.
계약 만료와 보스만 룰
손흥민의 1년 연장 옵션은 2024년에 발동되지 않았다.
따라서 손흥민은 계약 만료 6개월에 접어들었고, 이제 ‘보스만 룰’에 따라 타 구단과 자유롭게 협상을 시작할 수 있는
신분이 되었다.
해리 케인은 구단 팬 포럼 행사에서 “토트넘에서 뮌헨으로 단 한 명의 선수를 영입할 수 있다면 누구를 데려오고 싶은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케인은 손흥민을 언급하며, 그와의 관계가 매우 대단하다고 답했다.
손흥민의 불확실한 거취
케인의 발언은 하나의 해프닝으로 끝났지만, 손흥민의 거취가 불확실한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
이로 인해 손흥민의 이적설이 다시 조명받고 있다.
토트넘의 재계약 태도
토트넘의 1년 연장 옵션 발동이 유력한 상태로, 당장 1월에 손흥민이 떠날 가능성은 거의 없다.
그러나 시즌이 끝난 뒤에는 손흥민이 토트넘을 떠날 수 있다는 주장에 점점 힘이 실리고 있다.
고화질 스포츠중계 365티비
#무료 스포츠중계 #고화질 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중계 #mlb중계 #스포츠중계 #365tv #365티비 #스포츠무료중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