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머스, 토트넘에게 1-0으로 날카로운 현실 일격

컨텐츠 정보

본문

2025년 8월 30일, 런던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AFC 본머스이 1-0으로 승리하며 토트넘의 새로운 시작에 찬물을 끼얹었다.

토트넘은 UEFA 슈퍼컵 패배 이후 리그에서 두 경기 연속 승리로 토마스 프랭크 감독 아래 인상적인 출발을 예고했지만, 본머스의 날카로운 승리로 팬들의 기대에 찬물을 끼얹었다.

경기 초반 5분, 에바닐손의 슈팅이 크리스티안 로메로에 살짝 맞고 굴절되어 골망을 흔들며 보르넘이 선제골을 터뜨렸다. 이후 본머스는 압도적인 경기 운영으로 16대 1의 슈팅 차이를 보이며 토트넘을 완전히 제압했고, 최종적으로 19대 5의 슈팅 우위를 점했다.

경기 종료 후 홈 팬들의 실망스러운 야유가 스타디움을 가득 메웠고, 이는 토트넘의 부진한 모습에 대한 팬들의 불만을 그대로 보여줬다. 프랭크 감독의 팀은 지난 시즌 17위의 아픈 기억을 씻어내기 위해 간절히 노력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본머스는 여름 동안 핵심 선수들을 잘 유지하며 탄탄한 팀워크를 선보였다. 세메뇨, 타버니어, 브룩스, 에바닐손 등 공격진의 끊임없는 압박은 토트넘 수비에 큰 부담을 줬다.

후반전 토트넘의 만회 시도에도 불구하고 보르넘의 견고한 수비는 무너지지 않았다. 비카리 골키퍼의 선방과 브룩스의 골대 강타로 본머스는 1-0 승리를 지켜냈고, 리그 3경기 만에 6점을 획득했다.

이번 경기는 토트넘에게 쓰라린 교훈이자 앞으로의 성장 방향을 제시하는 중요한 기회였다.






                                                      #무료 스포츠중계 #고화질 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중계 #mlb중계 #스포츠중계 #365tv #365티비 #스포츠무료중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뉴스
RS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