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팰리스 감독 "구에히 반드시 지킬 것" - 애스턴 빌라 완파 후 쐐기 발언

컨텐츠 정보

본문

2025년 8월 31일, 크리스탈 팰리스의 마르크 구에히가 애스턴 빌라와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멋진 골을 터트리며 팀의 3-0 대승을 이끌었다. 빌라 파크에서 펼쳐진 이날 경기에서 구에히는 이적설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팀을 위해 맹활약했다.

골 장면을 살펴보면, 구에히가 팀의 두 번째 골을 멋진 슈팅으로 장식했고, 첫 골은 장-필리프 마테타의 페널티킥으로 터졌다. 이번 경기로 크리스탈 팰리스는 애스턴 빌라의 19경기 무패 행진을 저지하고 시즌 첫 승을 거머쥐었다.

올리버 글라스너 감독은 경기 후 "구에히는 우리 팀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선수"라며 "그를 지키는 게 이번 시즌 성공의 관건"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그를 "진정한 프로페셔널이자 좋은 사람"이라고 극찬하며 이적에 대한 우려를 숨기지 않았다.

구에히는 "남부 런던 출신으로 이 클럽의 주장으로 뛰는 게 정말 자랑스럽다"며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반면 애스턴 빌라는 시즌 첫 세 경기 연속 무득점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에미 마르티네스 골키퍼의 이적설까지 겹치면서 유나이 에메리 감독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무료 스포츠중계 #고화질 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중계 #mlb중계 #스포츠중계 #365tv #365티비 #스포츠무료중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뉴스
RS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