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R 탈락 위기’ 메시의 인터마이애미, 3차전 승부는? 내슈빌 전술 격파가 관건

컨텐츠 정보

본문

3차전, 메시와 인터마이애미의 운명이 결정된다


리오넬 메시가 이끄는 인터마이애미가 MLS컵 플레이오프 1라운드 3차전을 앞두고 있다.
한국시간 11월 9일, 미국 플로리다 체이스 스타디움에서 인터마이애미와 내슈빌SC가 맞붙는다. 현재 시리즈 스코어는 1-1, 이번 경기 승리 팀이 동부 콘퍼런스 준결승에 진출한다.



2차전 충격 패, 메시도 막지 못한 내슈빌의 전략


1차전에서는 메시가 멀티골을 터뜨리며 마이애미가 3-1 승리를 거뒀지만, 2차전에서는 내슈빌의 집중 공략에 무너졌다.

  • 전반 6분: 내슈빌 샘 서리지가 페널티킥 성공, 선제골

  • 전반 45분: 하니 묵타르 코너킥 → 워커 짐머맨 헤더 → 조쉬 바우어 마무리, 추가골

  • 후반 45분: 메시 왼발 감아차기 골로 만회, 경기는 2-2 동점이나 패배로 이어짐

내슈빌은 이번 플레이오프에서 새로운 4-3-3 중앙 밀집 수비를 활용했다. 중앙을 촘촘히 막고, 메시를 측면으로 몰아 공을 제어하는 전술이다. 실제로 메시의 볼 터치 횟수는 정규 시즌 대비 눈에 띄게 줄었다.



MLS 사무국 전망: 메시와 마이애미의 반격 가능성


MLS 사무국은 인터마이애미가 내슈빌의 수비 전략에서 약점을 찾아 3차전에서 승리할 것으로 전망했다.
포인트는 메시의 움직임과 동료 공격진의 연계다. 중앙 집중 수비를 공략해 다득점으로 경기를 뒤집는 것이 승부의 관건이다.



관전 포인트


  1. 메시의 볼 점유율 회복 여부

  2. 내슈빌 4-3-3 전술의 대응 전략

  3. 인터마이애미 공격진의 조합과 득점력

팬들과 전문가들은 “마이애미가 내슈빌 맞춤 전술을 격파할 수 있는지가 3차전 승패를 좌우할 것”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무료 스포츠중계 #고화질 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중계 #mlb중계 #스포츠중계 #365tv #365티비 #스포츠무료중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뉴스
RSS

 

고화질 스포츠중계 보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