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랭킹
경험치 랭킹

 

월드시리즈 MVP 야마모토 요시노부, SNS 팔로워 200만 돌파…저지와 어깨 나란히 인기 폭발

컨텐츠 정보

본문

야마모토, 월드시리즈 MVP 활약으로 인기 급상승


2025 월드시리즈에서 LA 다저스 일본인 에이스 야마모토 요시노부가 3승을 올리며 팀의 연속 우승을 견인했다. 이에 힘입어 야마모토는 SNS 팔로워 200만 명을 돌파하며 뉴욕 양키스 홈런왕 에런 저지와 샌디에이고 외야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와 같은 슈퍼스타급 인기를 누리고 있다.

미국 온라인 매체 ‘올벳’은 “야마모토의 인기 상승세는 그의 월드시리즈 활약과 팀 공헌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시즌 성적과 포스트시즌 활약


야마모토는 지난해 메이저리그 진출 첫해, 부상으로 18경기 선발 등판에 그쳤으나 7승 2패, 평균자책점 3.00을 기록했다.
올해는 건강을 회복하며 정규시즌 30경기 12승 8패, 평균자책점 2.49로 에이스로 자리 잡았다.

포스트시즌에서도 야마모토의 활약은 눈부셨다. 총 6경기(선발 5회)에서 5승 1패, 평균자책점 1.45를 기록하며 다저스의 백투백 월드시리즈 우승을 이끌었다. 특히 월드시리즈 7차전에서는 불펜투수로 등판해 역전승을 이끌며 MVP에 선정됐다.


MLB 팬과 선수들의 반응


토론토 선수들조차 야마모토의 활약에 “직접 보고도 믿기 힘들다”고 평가할 만큼, 그의 퍼포먼스는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20대 중반, 메이저리그 진출 단 2년 만에 리그 최고의 투수로 성장한 야마모토는 앞으로도 SNS 팔로워 300만 돌파가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결론: 일본 출신 야마모토, MLB 슈퍼스타 반열


야마모토 요시노부는 뛰어난 피칭과 포스트시즌 활약으로 단숨에 메이저리그 슈퍼스타 반열에 올랐으며, SNS에서도 에런 저지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도 아시아 출신 선수로서 새로운 기록을 쓸 가능성이 높다.
































#무료 스포츠중계 #고화질 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중계 #mlb중계 #스포츠중계 #365tv #365티비 #스포츠무료중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뉴스
RSS

 

고화질 스포츠중계 보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