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랭킹
경험치 랭킹

 

이강인, AFC 올해의 국제 선수상 수상…국대와 PSG서 모두 주인공

컨텐츠 정보

본문

아시아 축구 스타 이강인, AFC 국제 선수상 영예


이강인이 2025년 아시아축구연맹(AFC) 올해의 국제 선수상을 수상하며 아시아 최고의 축구 선수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습니다. AFC 올해의 국제 선수상은 아시아 선수 중 해외 리그에서 한 해 동안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주어지는 권위 있는 상으로, 이번 수상에서 이강인은 **구보 다케후사(레알 소시에다드)**와 **메흐디 타레미(올림피아코스)**를 제치고 최고의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에서도 주인공


1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대한민국과 가나의 친선 경기에서도 이강인의 활약이 빛났습니다. 이강인은 정교한 크로스로 결정적인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의 1-0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이날 트로피 수여식도 함께 진행되어, 대표팀과 소속팀에서 동시에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프랑스 PSG 현지에서도 주목


프랑스 현지 매체 VIPSG는 이강인의 수상을 크게 보도하며 PSG에서의 활약과 성장세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매체는 “이강인의 이번 수상은 PSG에서 그가 맡고 있는 역할과 성장세를 인정하는 증거”라고 전하며, “최정상 무대에서도 폭발적인 능력을 확실히 증명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또한 현지 팬과 언론은 이강인이 PSG에 완벽히 적응했으며, 앞으로 더 큰 성과를 만들어낼 준비가 되어 있다고 극찬했습니다. 이로써 이강인은 국가대표와 유럽 클럽 양쪽에서 중심 선수로 자리매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결론: 대표팀과 PSG에서 증명한 존재감


이번 AFC 국제 선수상 수상은 단순한 개인의 영예를 넘어, 국가대표와 PSG에서의 실력을 동시에 인정받은 성과입니다. 이강인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선수로서 유럽 최고 무대에서도 자신의 폭발력을 입증하며,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무료 스포츠중계 #고화질 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중계 #mlb중계 #스포츠중계 #365tv #365티비 #스포츠무료중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뉴스
RSS

 

고화질 스포츠중계 보기
알림 0